세종시 반려견 산책 코스: 제천-AK프라자-더해빙베이커리카페-엠브릿지연결테라스-도움3로-종촌동 상가-제천
오늘 우리 강아지랑 산책은 어진동 베이커리 카페 코스.
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의 토요일 아침 느지막이 커피와 아침을 해결하러 AK플라자 3층에 있는 더해빙 베이커리 카페를 갔어요.
오늘 코스는 아름동 제천따라 종촌동 지나 방축천 합류 지점에서 AK플라자 더해빙 베이커리 카페 찍고, M브릿지로 연결되는 테라스 고가다리를 건너 도움3로 따라 종촌동 상가에서 다시 제천따라 아름동으로 오는 6km 정도의 산책입니다.
원래는 나성동 트리쉐이드 리젠시 앞에 스테이인터뷰 라는 베이커리 카페를 예정하고 나섰지만 따가운 9월의 아침 9시 햇살이 얼굴로 직빵 내리쬐기도 했고, 걸어서 가기에는 좀 멀다 싶어 집 쪽으로 방향을 틀어 테라로사를 가려고 했는데요.
그런데 테라로사 앞에 있던 방축천 야외 테이블이 다 사라지고 벤치로 바뀐 데다 거기도 이미 그늘 한 점 없어서 그냥 3층에 있는 더해빙 베이커리 카페로 갔어요.
약간 어디 고가도로 다리 밑 뷰 같지만 그늘에 강아지 데리고 앉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그리고 카페 외벽이 전면 유리로 되어 있고 바닥도 일부가 데크여서 밖에 앉아도 카페 느낌 납니다.
오늘 우리의 선택은 소금빵, 단팥빵, 소시지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아시죠? 강아지 되면 이미 맛집이란 걸.
소소한 바람이 있다면 아침 라인업에 샌드위치가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더 해빙 베이커리 카페에서 엠브릿지로 넘어가는 고가 테라스가 연결되어 있어서 바로 넘어갔어요.
엠브릿지 끝부분에 외부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밖으로 빠져나올 수 있구요.
도움 3로를 따라 종촌동 상가 쪽으로 와서, 다시 제천 따라 아름동으로 돌아왔답니다.
- 가는 길 50분 3.4km + 오는 길 35분 2.5km
- 산책 시간 2시간 15분 (카페 이용 시간 포함)
- 걸음 수 10000 보 정도
신랑님이 좋아하는 카페에서 빵 먹기 산책. 성공적?
저는 제육볶음에 막걸리가 취향이지 말입니다 -_-;;;;